인사말

"세경산업은 앞서가는 기술력과 노하우로 현재 업계 선두를 달리고 있는 대표적인 회사입니다."

세심한 설계, 건축자재의 생산에서 양질의 주택공급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지원체계를 통한 일체화 시스템을 이룬 세경산업은 하이폴, 스치로폴, 네오폴, PF보드 등 건축자재 생산 및 해외(중국)에 화공기업 설림,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(필리핀)에 주택, 상가를 준공 및 임대, 분양 중입니다.

우리나라 건축문화 고급화의 초석이 되어 온 세경산업은 이밖에도 단열재의 진공압출 공법인 HYDROVAC과 CMR제어에 의한 전공정의 자동화 시스템 등 첨단 기술을 도입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.

지난 시간의 땀과 노력도 중요하지만 다가올 세계화, 국제화 시대를 생각하며 무한경쟁시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.
설립이래 꾸준히 진행해온 기술 개발과 연구 활동을 더욱 강화하고 선진기법 및 효율적 경영관리를 통하여 국제 환경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해 나갈 것입니다. 관련업계의 경쟁이 점점 더 격화되고 있는 상황에서도 고객님을 먼저 생각하는 기술을 바탕으로 양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계속 정진해 나갈 것입니다.

앞으로 저희 기업은 더 나아가 21세기에 적합한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.

대표이사 유광조